세월에 의해 어두워진 얼굴과 검버섯, 기미 제거

럭셔리한 인생을 위한 필수품 ‘불라지’를 기대하라

불라지 화장품

불모지에 가까운 대한민국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그것도 40~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을 상대로  획기적인 아이템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친 ‘불라지’(BOULASY)의 성장세가 매섭다. 런칭 3년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이미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천연 해조류 추출물 Bio처리해 자외선으로 어두워진 얼굴과 검버섯, 기미 및 화상흉터 자국제거 효과에 탁월하며 색소침착(色素沈着)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고객들에게 높은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급 프랑스산 직수입 남성전용 스킨케어 ‘불라지’(BOULASY)를 소개한다.

‘불라지(BOULASY), 럭셔리한 인생을 위한 필수품!’

불라지(www.boulasy.co.kr)의 케치프레이즈다. 화장품과 럭셔리한 삶이 무슨 상관인가 싶겠지만, 얼굴은 그 사람의 삶을 나타내는 척도이며, 요즘 같은 시대에 남성의 피부는 성공을 위한 충분한 무기가 될 수 있으므로, 럭셔리 한 삶을 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필수품이라는 것이 ‘불라지’(BOULASY)의 외침이다.

15년 전통의 세일즈 프로모션 전문 업체인 유엔케이의 유혜전 대표가 바로 불라지를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유 대표는 캐나다 유학 시절 동양 남성들을 위한 명품 화장품을 구상하게 됐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프랑스의 화장품 제조 회사(SMA)와 손잡고 불라지를 탄생시켰다.

불라지의 경쟁력은 첫째도 품질, 둘째도 품질이다.

불라지는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하는 원료의 특수성 때문에 소량 생산을 원칙으로 하는 제품이다. 불라지 제품의 성분 중, 가장 큰 특징은 간균 발효를 통해 어두워진 얼굴을 원 상태로 재생시켜준다는 점이다. 피부가 지속적으로 색소를 분해하기 위해서는 피부에서 오랫동안 지속력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는 성분이 필요한데 그것이 바로 간균 발효 공정이라는 것. 이 때문에 불라지는 세월과 자외선에 의해 어두워진 얼굴뿐만 아니라 검버섯 퇴치에도 뛰어난 효능을 자랑한다.

또한, 천연 해조류 추출물을 Bio처리해 검버섯, 기미 제거, 화상흉터 자국제거, 색소침착(色素沈着)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 밖에도 불라지 스팟에는 보습, 미백등 여러가지 기능이 복합적으로 들어있어 하나만 사용해도 된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

불라지를 가장 먼저 접하고 또 많이 이용하는 고객층은 다름아닌 골퍼들인데,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야말로 자외선에 노출될 기회가 많고 햇볕에 의해 피부가 타고 손상되기 쉽다.

불라지는 이런 고객들이 원하는 구미에 맞춰 일반 화장품 판매점이나 백화점이 아닌 골프컨트리클럽과 골프 전문샵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다. 아울러 2009년 상반기부터는 국내외 유명 면세점에서도 불라지를 만나볼 수 있다.

불라지는 단순한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고 있으며 차별화 된 서비스를 원하는 VIP고객을 위해 삼청동 불라지 전용 갤러리에서 와인파티를 겸한 다양한 문화행사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앞으로 불라지는 UV와 쿨링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불라지는 국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일본, 중국 등의 런칭을 계획 중에 있다.

<문의 02-584-0001>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