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정평

[CEONEWS] 각 홀(36홀) 모두가 저마다 독특한 난이도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골퍼가 라운드를 위해 자연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른 골프장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다른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이하 몽베르CC)이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이하며 기지개를 켰다. 도시적인 정형화된 조경을 철저히 타파하고 계절적인 변화를 뚜렷이 느끼게 하였으며 봄 부터 가을까지는 각종 꽃들과 오색 창연한 단풍이 주변을 수 놓고 겨울에는 기암괴석이 선명한 명성산과 망무봉, 산정호수가 함께 어우러져 전국 어느 골프장에서도 느끼지 못하는 사계절 자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골프장 ‘몽베르CC’를 소개한다.

 

자연그대로 모습 간직한 ‘남코스’

몽베르CC 남코스는 아기자기한 맛을 살리면서도 섬세함과 정교함이 요구되는 코스로서 망무봉을 바라보거나 감싸면서 라운드하는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블랙티와 블루 티잉 그라운드를 이용하면 난이도가 높고 완만한 슬로프에 전개되며 우아한 특성을 갖고 있어 흔히 여성적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호방함과 전략성 겸비한 ‘북코스’

북코스는 능선의 지형과 전망을 최대한 살렸으며 기암괴석을 가진 주위의 산들이 발 아래 있어서 하늘을 배경으로 라운드하는 신선함으로 마치 중국의 고산에서 라운드 하는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국내 유일의 풍광을 자랑한다.

각 홀들은 모두 도전적으로서 선이 강한 남성적인 골격을 갖추고 있으면서 넓고 좁은 잘 조화 된 페어웨이에 적절한 언듈레이션이 다채로우며 실수를 용납하지 않아 긴장과 감동과 스릴을 맛 볼 수 있는 코스다. 특히 ‘2006∼2009년 SBS KOREAN TOUR 몽베르챔피언쉽’ 대회에 출전한 KPGA 선수들로 하여금 대한민국 최고의 코스로 탄성과 감탄을 자아냈다.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입증

몽베르CC는 미국의 골프다이제스트와 한국 골프다이제스트사가 2년에 한 번씩 선정하는 ‘대한민국 베스트 코스’ 랭킹에 3회(2009~2010, 2011~2012, 2015~2016) 선정되어 몽베르컨트리클럽은 진정한 국내 최고의 명문코스로 인정받은 곳이다.

또한 세계적인 골프전문지 ‘골프매거진’의 한국판인 서울경제골프매거진이 2년마다 진행하는 명문코스 선정행사인 2007년~2008년 ‘한국 10대 코스’에 선정됨으로서 몽베르가 내세우는 환경 친화적인 코스에 부합하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이 외에도 중국 양대 골프전문 사이트인 알리(ALI)골프와 운고(CLOUD)골프장에서 2016년 4월부터 8개월간 각국 골프업계 전문패널 80여명과 온라인투표를 종합하여 선발한 결과 ‘아시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한국 친환경 골프장 베스트 10’ 5회 연속 선정, ‘2009 한국 환경 경영대상’ 수상, ‘2015년 아름다운 골프장 TOP 10’ 선정 등 국내를 비롯한 해외 매체에서도 몽베르CC의 진가를 인정할 정도로 국내 대표적인 골프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몽베르CC만이 주는 특별한 혜택

타 골프장과 비교 할 수 없는 차별화 된 36홀 코스와 함께 주변 경관이 ‘대한민국 골프장 중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몽베르CC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들이 극찬한 골프코스다.

여름철에는 서울보다 4∼5℃가 낮아서 시원한 골프장이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여름휴가철 최적의 골프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고객이 4계절 최상의 잔디 상태와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즐거움과 추억이 있는 골프장으로서 소중한 사람과 다시 찾고 싶은 골프장이 되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몽베르CC는 한 번 찾은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감동 서비스도 실현하고 있다. 호텔 수준의 시설을 갖춘 세미나, 워크샵 장소를 기업체나 각종협회 및 단체 등에서 요청할 경우 무료로 제공 해 주고 있으며 한 장소에서 세미나, 워크샵, 골프, 명성산 등산도 가능한 전천후 골프장이다.

몽베르CC 36홀 코스 내에는 남근석과 거북머리 바위, 두꺼비 바위, 천연동굴 등이 산재해 있어 라운드 도중 재미있는 전설과 실물에 가까운 다양한 형태의 바위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요일, 시간, 팀 수에 관계없이 개인팀, 단체팀 모두 책임예약을 해 주고 있으며, 5팀 이상 단체팀에게는 버스를 무료로 지원해 주고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