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x 현대 홈쇼핑

[CEONEWS] 지난 10일 (토), 뮤지컬 시카고 2018시즌 예매권을 현대홈쇼핑에서 최초 단독 판매하며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새벽 1시 10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된 뮤지컬 시카고 티켓 판매 방송에서는 VIP석과 R석 예매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먼저, 가장 저렴하게 시카고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시카고 프로그램 북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티켓 및 ‘시카고 글라스 잔’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뮤지컬 시카고 주연 배우인 최정원, 아이비, 남경주가 출연하여 작품 이야기와 더불어 시카고 하이라이트 넘버 ‘All That Jazz’, ‘Nowadays’, ‘My Own Best Friend’, ‘All I Care About’를 시연,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사실 시카고 티켓 판매는 방송 시작 전, 현대홈쇼핑 온라인 사이트 ‘H몰’을 통해 VIP석 예매권 2,000장이 판매되면서 좋은 반응이 예상됐다. 그리고 방송이 시작되자 VIP 예매권은 10분 만에, R석 예매권은 방송 45분 만에 매진되며 총 7,200장이 판매되었다. 뮤지컬 시카고 티켓 판매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0.0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평균 심야 방송 시청률의 3배를 기록했다. 현대 홈쇼핑 측은 “심야 시간이라 보통 1억원어치가 판매되면 좋은 실적이라고 보는데, 이번에는 총 4억 3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4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2018 뮤지컬 시카고는 오는 5월 22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2018_뮤지컬시카고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