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월 호텔 소식

[CEONEWS] 88서울올림픽 이후 30년만에 유치한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올림픽을 계기로 국내를 방문한 외국인들의 수가 대거 급증했다. 국내외 관광객 및 투숙객을 유치하기 위해 각 호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들고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어떤 이벤트가 있을까?

시그니엘서울

Spring, Healing 프로모션

화사한 봄날의 결혼식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시그니엘서울 웨딩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스프링, 힐링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3월부터 6월까지 하객 150명 이상 규모의 하우스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 한해 누릴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의 60분 커플 프로그램 이용권이 포함되어 결혼 준비 중 피부 및 컨디션 관리를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스파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의 60분 커플 프로그램 이용권이 포함되어 결혼 준비 중 피부 및 컨디션 관리를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스파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다양한 스파 메뉴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코스 선택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다.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는 알프스 산맥의 순수함과 자연 본연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도심 속 천상의 휴식처로서, 바쁜 결혼 준비 기간에 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할 것이다. 추가 특전으로 1박 200만원 상당의 프리미어 스위트룸이 허니문 객실로 무료 제공되며 롤스로이스 차량을 이용하여 결혼식 당일 메이크업숍에서 호텔까지, 신혼여행을 떠나는 날 호텔에서 공항까지 안락하게 이동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다이닝 멤버십 ‘JW D 클럽’ 리뉴얼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가입 시 제공되는 D 크레딧 포인트를 사용해 자유롭게 호텔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년간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새로운 ‘JW D 클럽’ 다이닝 멤버십을 출시한다. 리뉴얼 출시되는 ‘JW D 클럽’은 기존에 식사권, 숙박권 등의 바우처와 연간 할인 횟수로 제한돼 있던 멤버십 혜택을 더욱 확장하고자 가입 시 제공되는 D 크레딧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호텔 혜택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했으며 별도의 D 크레딧 차감없이 객실부터 식음업장, 스파, 부대시설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JW D 클럽은 개인형과 기업형으로 출시되며, 각각 골드와 다이아몬드 등급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연회비는 개인형과 기업형 모두 D 클럽 골드 회원의 경우 45만원(50만 D 크레딧 제공), 다이아몬드 회원은 80만원(90만 D 크레딧 제공)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봄향기 가득 담은 봄나물 비빔밥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봄향기를 가득 품은 ‘봄나물 비빔밥 프로모션’을 오는 3월 9일부터 25일까지 제공한다. 향, 맛, 영양 3박자를 고루 갖춘 봄나물은 봄철 입맛과 활기를 되찾는데 빠질 수 없는 제철 재료다. 봄나물 비빔밥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레스토랑 내 한식 스테이션에 봄나물 비빔밥 코너가 별도로 마련된다. 이용객은 비빔밥 코너를 통해 두릅, 돈나물, 씀바귀, 참나물, 봄동, 냉이, 고사리 등 8가지의 신선한 봄나물을 비빔밥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쌀가루와 쑥을 한데 버무려서 시루에 찐 쑥버무리, 고소하고 바삭한 쑥튀김, 그리고 따뜻하게 속을 채워주는 쑥국도 준비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의 봄나물 비빔밥 프로모션은 3월 9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점심과 저녁에 이용할 수 있다. 테라스 뷔페의 가격은 점심 73,000원부터, 저녁 105,000원부터 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제주 미식 여행 ‘혼저옵서예’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혼저옵서예’ 미식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특선 메뉴를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즐길 수 있도록 미식 여행 컨셉으로 준비하였다. 천혜의 자연 기후 조건을 갖춘 제주도에서 자라고 키운 백년초, 한라봉, 감귤, 한라봉, 갈치, 유채, 당근 등의 토종 재료를 사용하여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제주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도 프로모션의 대표 메뉴는 돼지고기 수육을 도마에서 썰었다 하여 붙여진 ‘돔베고기’와 생선 못지않은 영양가로 소중한 식재료로 사용되는 제주도의 살아있는 보석 보말을 듬뿍 넣어 요리한 ‘보말죽’, 메밀가루와 고사리를 넣어 만드는 제주도의 별미 ‘제주도 고사리 육개장’ 그리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주도의 대표 특산물 흑돼지로 요리한 ‘흑돼지 등심 수제 돈까스’ 등 이다.

 

서울신라호텔

겨울잠을 깨우는 봄 미식 패키지 ‘스프링 고메’

서울신라호텔이 3월 1일부터 30일까지 봄날의 미각을 깨우는 ‘스프링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고메’ 패키지는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풍성한 저녁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시간대별 다른 분위기의 라이브 연주가 펼쳐지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이 제공된다. 고메 플레이트는 오늘의 수프 2개와 믹스 샐러드, 그리고 취향에 따라 페퍼소스 안심구이 또는 양목갈비 구이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외부에 위치한 야외 자쿠지는 따스한 물 안에 몸을 담근 채 차가워진 공기를 만끽하며 달콤한 겨울 휴식을 선사한다.

 

호텔 푸르미르

봄 시즌 체험 패키지 출시

호텔 푸르미르가 오는 3월 2일부터 6월 24일까지 봄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 푸르미르는 세계문화유산과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 중심인 경기도 화성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려한 환경으로 제22회 경기도 건축 문화상을 수상했다. 호텔 푸르미르는 올해 환경과 입지 조건에 맞게 MICE 호텔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가족 단위 여행 고객 유치를 위해 수원을 비롯한 화성 지역의 관광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지역 사회와 더불어 가는 호텔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에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모토로 화성시 농촌교육체험관광연구회와 함께 농촌 체험을 할 수 있는 호텔 객실 PKG를 3월에 출시한다. 더불어 호텔 근처 용주사 템플 스테이와 함께 진행하는 기공 명상, 다도 예법, 명상 음악을 들으면서 자신에게 편지 쓰기 등의 프로그램을 호텔 예약 고객에 한해 체험할 수 있는 용주사 PKG도 진행한다. 우리나라 예법과 명상을 체험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종교와 상관없이 체험할 수 있다. 객실 PKG 외에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는 커피와 브레드 세트 상품을 출시한다. 호텔의 높은 가격보다는 실속 있는 가격대의 메뉴로 ‘같은 가격이면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가볍게 아메리카노와 브레드 세트를 즐기자’는 취지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부산 켄트호텔

스프링 블로썸 패키지 출시

부산 광안리 소재의 켄트호텔(by 켄싱턴)에서는 만개한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수 있는 ‘스프링 블로썸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남천동벚꽃길을 비롯한 부산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에서 완연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프링 블로썸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피크닉 박스 ▲피크닉매트 무료 대여 ▲객실 내 미니바 ▲필로우 메뉴 4종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조식은 호텔 내 위치한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바 ‘애슐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피크닉 박스는 당일 만든 신선한 클럽 샌드위치, 컵과일 1팩, 음료 2병으로 구성됐다. 야외 산책 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전용이다. 여기에 언제 어디서나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까지 대여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1만4,200원, 주말(금∼토) 13만8,400원(모두 세금 포함)부터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드리밍 랜드 패키지 선보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오는 4월 29일까지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에서의 꿈같은 하룻밤을 경험할 수 있는 ‘드리밍 랜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18년부터 기존 비즈니스호텔 이미지를 탈피해 가족 친화형 호텔로서 새로운 서비스들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 키즈 콘셉트룸은 그 첫 번째 시도가 될 것이다. 하루 단 한 객실만 판매 예정이며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 등 3인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은 한강과 봉은사가 한 눈에 펼쳐지는 15층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 객실의 2배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해 넓은 공간감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기존에 객실 고객에게 제공되던 유아용 어메니티 역시 사전 요청 시 동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드리밍 랜드 패키지는 일일 한 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주중(일∼목) 36만5천원, 주말(금∼토) 39만원이다.

 

제주칼호텔

봄 소식 전하는 딸기 페스티벌 실시

제주칼호텔이 봄 소식을 전하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제주칼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새콤달콤한 맛의 딸기주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싱그러운 딸기를 함께 담아낸 딸기 쉐이크를 비롯하여 딸기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시원한 베리 에이드까지 다양한 음료가 준비된다. 고소한 크림치즈에 상큼한 딸기와 마카롱을 올린 딸기 크림치즈 케이크는 커피와 함께 제공되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서귀포칼호텔 로비라운지도 여러 제철 딸기 메뉴들을 마련했다. 음료로는 신선한 딸기주스를 비롯해 딸기에 부드러운 바나나를 함께 담아낸 딸기바나나주스, ‘파인애플이 무성한 언덕’이라는 뜻의 칵테일 ‘피나콜라다’에 딸기로 맛을 더한 딸기 피나콜라다를 선보인다. 칼호텔 딸기 페스티벌은 2월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

증축마치고 2월 24일 재개장

부산의 호텔 전문기업 호텔포레는 프리미어 해운대점을 지난 2월 24일 재오픈했다. 호텔포레는 이번 해운대점의 증축 후 재오픈을 계기로 부산의 대표적인 호텔브랜드로 그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호텔포레는 2013년 해운대점을 오픈한 뒤 부산역, 동대문, 프리미어 남포점을 차례로 개장했다. 남포점을 오픈한지 1년 만에 1호점인 해운대점을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 후 재오픈하게 됐다.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은 해수욕장까지 도보 약 2분 거리이고 야경이 유명한 더베이101 및 동백섬 입구까지는 도보 약 10분, 관광문화거리 구남로까지 도보 1분이라는 관광에 최적인 입지조건을 갖고 있다. 또한 지하철 해운대역 및 해운대 해수욕장 버스정류장도 가까워 다른 여행지로 이동하기 좋다.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은 재오픈을 기념해 최대 57%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평일 반값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