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조 높은 고 품격 서비스와 뭉클한 낭만 만끽

[CEONEWS] 로보스레일은 ‘아프리카의 자부심’ 이라 불리며 아프리카를 대표하는 초 특급 호화 열차(Train-Hotel)로 1989년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민간 기업이 설립, 운영하는 세계 25대 호화 열차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19세기 중세 유럽 귀족과 부호들의 취향을 고스란히 담은 클래식한 분위기의 내부 시설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으며, 사파리, 골프 및 아프리카 야생의 풍경을 가미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로보스레일은 객실 칸으로 구성된 열차가 4대, 낮 시간 투어용으로 객실 칸이 없는 열차가 1대로 총 5대의 열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칸 열차의 경우 최대 72명의 승객까지 수용가능하다.

객실 칸 하나 당 2명의 승무원이 해당 칸에 머무르는 승객의 편의를 위해 안내 및 전반적인 서비스를 담당한다. 격조 높은 고 품격 서비스와 함께 최고급 호텔식의 훌륭한 정찬과 무제한 제공되는 최고급 와인을 즐기며 아프리카에서 가슴 뭉클한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로보스레일은 아프리카 남부 지역은 물론 중동부 지역까지 연결하고 있으며, 프리토리아, 케이프타운, 요하네스버스, 더반 등 남아프리카공화국 주요 도시 외 짐바브웨, 보스와나, 잠비아, 남미비아, 탄자니아, 스와질랜드 등 아프리카의 기타 여러 나라들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 보유열차

총 5대의 열차를 운행하고 있으며 이 중 객차인 4대는 로보스레일 대표이사인 ‘로한 보스(Rohan Vos)’의 자녀들의 이름인 ‘숀, 비앙카, 브랜다, 티파니’ 등을 따서 열차마다 이름을 붙인 것이 특징이다.

 

■ 객차 소개

욕실에는 온수 사용이 가능한 샤워 부스와 헤어드라이어, 면도기용 플러그 등 편의시설 및 물품이 구비되어 있어 여행 내내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해 주며, 클래식한 객실 내부 시설은 호화롭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객실에는 와인 및 미네랄 워터 등 음료가 구비된 미니 냉장고와 개인금고가 설치되어 있으며, 룸서비스는 24시간 가능하다. 열차 내부에서 제공되는 모든 물품 및 서비스는 상품 가격에 모두 포함 되어있으며,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 풀맨 스위트

7㎡ 면적의 풀맨 스위트룸은 로보스레일이 제공하는 가장 작은 객실로 더블베드 또는 트윈 베드로 변환 가능한 우드형 접이식 소파와 개별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 디럭스 스위트

11㎡ 면적의 디럭스 스위트 룸은 베드 또는 ‘ㄱ’자 형태의 트윈 베드로 선택이 가능하며, 담소를 나누고 글을 쓸 수 있는 라운지 공간과 개별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 로얄 스위트

16㎡ 면적의 로얄 스위트룸은 객차 전체의 반을 차지하고 있는 특실로 내부가 상당히 넓고 우아한 스타일의 객실이다. 더블베드 또는 나란히 붙어 있는 트윈 베드로 선택 가능하며 담소를 나누고 글을 쓸 수 있는 라운지 공간, 빅토리안 풍의 온수 사용이 가능한 욕조와 샤워부스가 별도로 설치되어 있는 욕실이 포함되어 있다.

 

■ 부대시설

▲ 식당

빅토리안 스타일의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식당칸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게 되며 전 메뉴에는 엄선된 남아프리카 산 최고급 와인이 항시 제공된다. 주방장의 철저한 관리하에 고객의 니즈를 최대 반영하여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선한 현지 식 재료와 전통적인 레시피를 통해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 일반 라운지

로보스레일의 배려심 깊은 편안한 장소로 남아프리카 산 최고급 와인과 음료, 간단한 스낵이 항시 준비되어 있으며 릴렉스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장소다.

▲ 클럽 라운지

로보스레일 라운지 중 흡연이 가능한 장소로 흡연에 대한 불편함 없이 자유롭게 흡연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 전망 라운지

로보스레일의 확 트인 공간에서 아프리카 전역을 생생하게 느끼고 볼 수 있는 장소로 남아프리카 산 최고급 와인과 음료, 간단한 스낵이 항시 준비되어 있으며,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아프리카의 평온함과 낭만을 느껴볼 수 있다.

▲ 로보스레일 클럽

로보스레일은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만을 제공한다는 정책과 함께 ‘로보스레일 클럽’을 통해 리피터 고객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해 준다. 단, 로보스레일 이용 실적에 따라 혜택이 차등 제공될 수 있다.

 

■ 로보스레일 기본상품

1. 케이프타운 여정

2박 3일 일정으로 아름다운 행정수도 프리토리아에서 어머니의 도시 케이프타운으로 향하는 48시간의 알찬 기차여행이다. 상품가격은 2018년 9월까지 기준으로 풀맨 스위트(18,950 ZAR), 디럭스 스위트(28,650 ZAR), 로얄 스위트(38,150 ZAR)로 구성되어 있다.

2. 더반 사파리

2박 3일 일정으로 용맹한 전사, 줄루족의 기상을 느낄 수 있는 더반으로 향하는 사파리 기차여행이다. 상품가격은 2018년 9월까지 기준으로 풀맨 스위트(18,950 ZAR), 디럭스 스위트(28,650 ZAR), 로얄 스위트(38,150 ZAR)로 구성되어 있다.

3. 빅토리아 폭포 여정

3박 4일 일정으로 진정한 아프리카 자연의 아름다움을 품은 세계에서 가장 긴 폭포인 빅토리아 폭포를 향해 달리는 낭만적인 기차여행이다. 상품가격은 2018년 9월까지 기준으로 풀맨 스위트(24,850 ZAR), 디럭스 스위트(37,400 ZAR), 로얄 스위트(49,750 ZAR)로 구성되어 있다.

 

■ 전세상품

1. 전세 열차

로보스레일은 단체 및 인센티브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세 열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대 80인분의 음식 제공이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예산에 따라 맞춤 여정 설계가 가능(44개 또는 72개의 객실 칸 이용 가능)하다. 남아프리카에서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단체 모임을 원한다면 로보스레일의 전세 열차 서비스를 이용해 보길 권한다.

2. 이벤트 열차

이벤트 열차는 법인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회의 및 상품 소개 등 세미나 또는 각종 기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다. 최대 25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낮 시간에만 이용할 수 있다. 이 이벤트 열차는 객실 칸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시간과 거리의 제약이 있으며 승객인원에 따라 열차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르니 유념해야 한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