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SHOW_공연사진

[CEONEWS] 2017 미스터쇼가 공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 랭킹 1위(2017.12.14-15 기준)에 올랐다.

미스터쇼는 여성들의 숨겨진 본능을 자극하고 마음 속 판타지를 솔직하게 그린 유쾌한 버라이어티 쇼로 국내 뮤지컬 음악감독 1호이자 대표 공연 연출자 박칼린 감독이 구성과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연말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대작 뮤지컬 속에서, 오직 여성만이 출입할 수 있는 제한적 관람 조건에도 2014년 첫 시즌부터 흥행 성적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오직 여성만 위한 시간, 공간!

시즌마다 여성들을 위한 독특한 공간과 장면을 추가하며 발전하는 미스터쇼는 이번 시즌에서 본무대와 돌출 무대 사이에 위치한 ‘레이디스 존(LADIES ZONE)’에 배우들이 직접 내려가 퍼포먼스를 펼치며 연일 레이디스존은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더하여 2층 관객을 위해 공연 중 미스터들이 함께 올라가 춤을 춰 또 다른 이벤트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로비 공간에 미스터쇼의 메인 컬러인 레드를 활용한 ‘Queen of the Night’ 포토존을 설치, 공연장 곳곳에 여성들만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선물한다.

함께하면 더 좋다! 연말모임 혜택!

미스터쇼는 여성만을 위한 공연답게 이슈별로 할인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연말연시 친구들의 모임을 지원하기 4인 이상 구매시 매수 제한 없이 전좌석 4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018년 성년이 된 레이디스를 위한 '꽃다운 스무살', 오후 3시 공연 할인 등 여러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쇼 공식 SNS (페이스북 www.facebook.com/mrshow2014 / 인스타그램@mrshow_forladiesonly / 02-547-569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 1544-1555)에서 가능하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