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설맞이 ‘떡국떡 나눔’... 나눔문화 확산
상태바
BNK금융, 설맞이 ‘떡국떡 나눔’... 나눔문화 확산
  • 윤상천 기자
  • 승인 2021.02.0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울경 지역 노인복지협외, 복지관 등 66개 시설에 3000만원 상당 떡국떡 전달

 

설맞이 떡국떡 전달식(사진=BNK금융그룹)
설맞이 떡국떡 전달식(사진=BNK금융그룹)

[CEONEWS=윤상천 기자] BNK금융그룹2() 오전,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떡국떡 나눔을 진행했다.

BNK떡국떡 나눔은 설 명절에도 복지시설 등에서 생활하며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지역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된 나눔 활동이다.

BNK는 이번 행사를 통해 노인복지협회와 복지관 등 부울경 지역 66개 사회복지시설에 3000만원 상당의 떡국떡 1200세트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떡국떡은 각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과 노인, 장애인 등 지역 이웃들의 따뜻한 설 명절나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이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BNK는 앞으로도 나눔 경영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는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 그룹 계열사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코로나19 피해기업을 위한 긴급 금융지원, 대출만기 및 분할상환 유예,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착한 임대인 운동등을 적극 추진하며 지역과의 동반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