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쇼핑몰 ‘베이비독‘ 21일 오픈, 한달 간 ‘최대 40% 빅 세일
상태바
반려동물쇼핑몰 ‘베이비독‘ 21일 오픈, 한달 간 ‘최대 40% 빅 세일
  • 오영주 기자
  • 승인 2021.01.2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NEWS=오영주 기자] 반려동물쇼핑몰 ‘베이비독’이 오픈 기념으로 한달 간 최대 40% 할인하는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이비독의 오픈 이벤트는 모든 회원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21일부터 한달 간 진행한다. 또 회원 가입한 모든 고객은 포인트 1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포인트는 최대 5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단,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적립된 금액은 홈페이지 내 주문조회 메뉴에서 상시 확인할 수 있다. 

베이비독 정유호 대표는 “지나치게 가격이 비싼 반려동물용품의 거품을 없애고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하고자, 쇼핑몰을 오픈했다”면서 “오픈을 기다려준 회원들을 위한 파격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 외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타임 세일 및 오늘의 딜 이벤트 등을 통해 사료부터 장난감, 건강 제품과 의류, 훈련 용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제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소중한 애완동물이 먹어야 하는 사료는 365일 유통기한 100% 책임제를 실시해 안전성을 더 했다. 

5살 어린 시절부터 여러 반려동물을 키우며 펫 시장에서의 경험을 쌓아온 정유호 대표는 “반려동물용품을 직접 여러 번 구매하면서, 가격 대비 상품의 질이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을 경험하며 시장의 거품에 안타까움을 느꼈다”면서 “시장가를 조사하면서, 소비자들이 실제보다 아쉬운 가격과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느껴 쇼핑몰 창업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베이비독은 양질의 제품을 놀라운 가격에 제공하며 ‘업계 최저가’를 표방할 예정이지만 가격뿐 아니라 품질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수많은 애완인이 가격과 품질 모두에서 최고의 선택지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베이비독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