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파티 연출

[CEONEWS=최종원기자] 결혼을 앞둔 여성들 사이 신부를 위해 친구가 여는 파티인 '브라이덜 샤워'가 하나의 결혼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에는 호캉스와 맞물려 호텔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늘고 있으며, 이에 호텔들도 브라이덜 샤워 관련 상품을 속속히 내놓고 있다.

(사진=청주 제이원호텔)
(사진=청주 제이원호텔)

이런 가운데 오창 지역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는 청주 제이원 호텔에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청주 산업단지 내 유일한 특급 호텔 제이원 청주는 고객 우선주의와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식문화와 놀이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각종 세미나와 워크숍, 국제행사 등 행사의 다양한 목적에 적합한 최신 시설을 갖췄으며, 특히 가족모임과 소규모 미팅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지난 10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Executive Suite 객실타입을 33만 원, Imperial Suite 객실타입을 48만 원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한 객실 1박, 조식 3인, 와인 1병, 케이크, 필라캔들, 손펌프 소품박스 (Bridal Shower 은박풍선, 화관팔찌세트, 화이트&피치 풍선가랜드, 다이아몬드 반지풍선)을 제공해 화려하고 프라이빗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원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에서 진행하는 파티가 부담스러워지는 요즘, 객실 안에서 안전하게 브라이덜 샤워를 진행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번 패키지로 인해 많은 이들이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 많은 이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이원호텔)
(사진=제이원호텔)

한편, 제이원 호텔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이벤트를 비롯해 추캉스 패키지, 혼캉스 패키지, 그랜드 오픈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및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