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겨울철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드코리아, 겨울철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 이재훈 기자
  • 승인 2020.11.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NEWS=이재훈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이하 포드코리아)1116()부터 1213()까지 포드 익스플로러 겨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다재다능한 가치를 제공하는 익스플로러의 매력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포드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500명에게 2등 경품인 툴레 (Thule) 파우치를 증정하고, 총 다섯 가구를 대상으로 1등 경품 소노벨 비발디파크 1박 숙박권 및 1일 리프트권 (4인 기준)을 제공한다. 이들 경품 추첨은 1215()에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포드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해 익스플로러 시승 신청을 접수한 후, 포드 전시장에서 시승을 진행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들의 안전한 시승을 위해 모든 전시장에서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 가족여행 등 외부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 SUV”라며, “고객들이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익스플로러와 함께 즐거운 겨울철 야외활동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대표번호 (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포드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https://www.ford-korea.com), 포드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인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fordkorea)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or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