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김영란 기자] 장마 후 본격적으로 뜨겁게 내리쬐는 햇빛은 우리의 피부 건강을 위협한다. 특히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수분 함유량이 적어 더욱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기 때문에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루밍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그루밍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한 스마트 기기로 올 여름 피부 미남으로 거듭나보자.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미세 상처와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하고 말끔한 면도

남성이라면 매일 해야 하는 면도는 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가하고 심할 경우 상처를 남긴다.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면도 횟수를 줄이게 되면 잔여 수염이 남아 깔끔한 면도가 힘들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어떠한 수염도 완벽하게 잘라 최상의 면도 효과를 자랑하는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다. 성인 머리카락 굵기 절반 수준의 초극막 면도망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미세 상처 없는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다. 면도망 바깥쪽에는 금속성 안료를 한 겹 더 얇게 입혀 피부 마찰을 혁신적으로 감소시켰다. 이와 동시에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이 더욱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갖춰 굵고 짧은 수염도 완벽하게 커팅한다.

 

리셀러 온리퍼펙션 ‘에어리즘’
리셀러 온리퍼펙션 ‘에어리즘’

 

언제 어디서든 피부 속 수분 충전

실내에서 장시간 맞는 에어컨과 선풍기 바람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노화를 촉진시킨다. 리셀러 온리퍼펙션의 에어리즘은 액체 상태의 앰플을 안개처럼 미립화 해 피부에 뿌리는 디바이스로 일상 중 피부 관리가 번거로운 남성에게 안성맞춤이다. 산소와 함께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흡수시켜 수분 공급 효과를 증폭시키며 쿨링 효과도 있다. 사이즈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무실이나 차 안 등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

 

포레오 ‘루나미니3 블랙’
포레오 ‘루나미니3 블랙’

 

여름만 되면 폭발하는 피지 관리

뜨거운 온도는 모공을 확장시켜 피지 분비를 활발하게 만든다. 과도하게 생성된 피지는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외출 후 꼼꼼한 세안이 필수다. 포레오의 루나미니3 블랙은 분당 8천 번의 진동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유분,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클렌징 디바이스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의 브러시 표면이 이전 모델보다 더 넓어져 닿기 힘든 곳까지 효과적으로 씻어낸다. 제품 앞면의 가는 모는 양 볼과 이마 등 넓은 부위에, 제품 뒷면의 굵은 모는 T존과 턱 등 모공이 큰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바나브 ‘핫앤쿨스킨핏’
바나브 ‘핫앤쿨스킨핏’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 온도 지키기

외부 활동 후 뜨거운 햇빛에 익은 피부를 제대로 진정시켜주지 않으면 각질이 생기고 이는 피부 손상으로 그대로 이어진다. 바나브의 핫앤쿨스킨핏4가지의 온도 모드를 제공해 건강한 피부 온도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 중 ‘13도 쿨링 모드는 피부 온도를 시원하게 내려주어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식혀줄 수 있다. ‘5도 타이트닝 모드는 얼음처럼 차가운 온도로 기기가 유지되면서 진동 마사지를 함께 제공하여 여름철 지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