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1차 승급 업데이트 미리보기 영상 공개
상태바
넥슨, ‘바람의나라: 연’ 1차 승급 업데이트 미리보기 영상 공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8.14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식 커뮤니티 및 유튜브 채널에 1차 승급 업데이트 예고 영상 공개
- 전용 임무 통해 승급 후 직업별 공격 스킬, 버프 스킬 획득 가능

 

바람의나라_연 대표이미지
바람의나라_연 대표이미지

 

[CEONEWS=정진영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1차 승급 업데이트에 대한 미리보기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바람의나라: 공식 커뮤니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은 급이 다른 스킬을 만나다는 문구와 함께 1차 승급과 스킬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다.

순수 체력 및 마력이 승급 기준을 충족한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는 승급 임무를 통해 각각 검객, 자객, 술사, 도인으로 1차 승급이 가능하다.

승급 임무는 직업별 승급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받을 수 있으며, 여덟 개의 괘를 획득해 팔괘로 교환하면 승급할 수 있다. 승급 후에는 무공비급습득 임무를 완수해 무공비급 도안을 획득하면 제작을 통해 각 직업에 맞는 전용 공격 스킬과 버프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미리보기 영상은 승급 스킬로 더욱 강해진 플레이어가 산적굴을 멋지게 소탕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되며 1차 승급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바람의나라: 14일 정식 출시 1달을 맞이해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2위를 탈환하며, 모바일게임 상위권에 안착했다.

1차 승급 업데이트에 대한 미리보기 영상은 바람의나라: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