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김관수 기자]

부부여, 무엇으로 사는가?”

2012년 초연 이후, 20134월부터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뮤직드라마-당신만이]20172월부터 JTN아트홀 3관으로 이전하여 무대를 이어가고 있다. [뮤직드라마-당신만이]는 보통의 부부이야기로, 경상도 부부의 5년에서 37년의 인생 여정을 옴니버스 식으로 담아내었으며, 직드라마로 구성하여 우리네 이야기에 추억이 담긴 90년대의 대중가요를 극 속에 녹여 관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작품이다.

 

 

[뮤직드라마-당신만이]는 보통의 평범한 부부 이야기로, 결혼 후에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 보았을 부부의 사랑, , 자식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지극히 평범할 수 있으나, 누구에게나 공감이 되는 이야기로, 대한민국 이혼율이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 요즘 크고 작은 모든 일들을 부부가 함께 겪고 싸우고 고민하며 헤쳐 나가 마지막까지 서로의 힘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무대에서 얘기한다. 배우자를 이해하고 인정하며, 다른 두 사람이 서로를 배려하고 맞춰가면서 마지막까지 함께하는 동반자의 모습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많은 부부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뮤직드라마-당신만이]는 대학로에서 보기 드물게 ‘40-50대의 중년부부들이 많이 찾는 공연이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대학로 소극장 공연이 아닌,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젊은이들에게는 그들의 부모를 떠올리고 현재 곁에 있는 사람과의 미래를 그려 볼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중년의 부부들은 그 동안의 인생을 되짚어보고, 남은 인생을 그려볼 수 있도록 해주며, 노년의 부부들에게는 길었던 그들의 지난 세월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장소 / JTN아트홀 3

기간 / OPEN RUN

시간 수, , 8/ 토요일 3, 630/

일요일 및 공휴일 3/ ,화 공연 쉼

관람료 / 전석 50,000

출연 / 하성민, 신재열, 배명진, 최정화, 장혜리, 김수언, 최성애, 정가호, 권성민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4개국어 자막 지원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