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매운맛 마니아 ‘유이’ 선정
상태바
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매운맛 마니아 ‘유이’ 선정
  • 윤상천 기자
  • 승인 2020.08.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닭소스 마니아인 유이 앞세워 온라인 홍보 강화
- 소스 수요 확대에 따라 불닭소스 매출 꾸준히 증가… 해외서도 반응 좋아

 

 

[CEONEWS=윤상천 기자] 삼양식품이 불닭소스 마니아인 유이에게 응답했다.

삼양식품은 배우 유이를 불닭소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매운맛 마니아인 유이는 평소에도 불닭소스를 즐겨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닭소스를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삼양식품은 불닭소스 마니아인 유이를 통해 진정성 있는 홍보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유이는 향후 불닭소스 4(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공식 모델로서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삼양식품 불닭소스는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를 소스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201812월 정식 제품으로 출시됐다. 현재 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약 400만개가 판매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 문화가 확산하면서 쉽게 맛을 낼 수 있는 소스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로,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불닭소스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불닭소스는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출이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양식품은 최근 불닭소스를 활용해 식품업체와의 협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멕시카나의 불닭치킨을 비롯해 파파존스, 한솥도시락, 이삭토스트 등과 불닭소스를 접목한 신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