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삶’을 누리고 싶어하는 밀레니얼 세대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

 

[CEONEWS=김인희 기자] 누구보다 행복하게 나를 위한 삶을 누리고 싶어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가전이 인기다. 꼭 필요할까 싶지만, 한번 사용해보면 없던 때로 돌아갈 수 없다는 만족스러운 제품 후기가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삶의 질 수직 상승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상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생활가전 5가지를 소개한다.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완벽한 세정 ,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

양치 후에 남아있는 음식물 찌꺼기까지 개운하게 세정하고 싶다면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의 치간세정기를 추천한다.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은 압축된 공기와 물을 섞어 미세 분사하는 듀얼 분사 기술로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60초 만에 자극 없이 최대 99.9%까지 제거한다. 미국치과의사협회(ADA) 인증 제품으로, 세계적인 치의학 학술지 JCD (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플라그 제거 및 잇몸 출혈 감소 효과가 등재된 바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어디든 휴대하기 좋으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세계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작동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설정에 따라 3회까지 연속 분사되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을 경우 자동으로 연속 분사된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731일까지 롯데온에서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시리즈를 최대 53% 할인한다.

 

삼성 그랑데 AI 건조기
삼성 그랑데 AI 건조기

 

혁신적인 인공지능이 알아서 건조해주는, 삼성전자 그랑데 AI’ 건조기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습한 날씨에도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옷을 입고 싶다면 삼성전자의 건조기를 주목하자. ‘그랑데AI’ 건조기는 소비자 개개인의 사용 습관에 맞춰 의류를 건조해주는 인공지능이 탑재됐다. 13000여 가지의 운전 데이터를 미리 학습해 적용했을 뿐 아니라, 쓰면 쓸수록 더 진화해 소비자의 사용 패턴에 최적화된 코스를 추천해준다. 또한 먼지와 녹, 잔수 걱정이 없는 `3() 안심` 위생 관리를 구현했다. 국내 최대 용량의 컴프레서와 열교환기 탑재로 성능이 대폭 향상돼 초고속 건조가 가능하다. 건조통 내부 온도를 60도 이하로 유지해 빨래 손상이 없으며, '360도 에어홀'로 강력한 바람을 고르게 보내주는 자연 건조 기능도 지원한다.

 

SK매직_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_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바쁘고 힘들어 설거지마저 미루고 싶을 땐,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외식이 줄고 집에서 요리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끝없는 설거지에 지쳤다면 식기세척기를 들일 때다. SK매직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로 세척뿐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관리가 가능하다. 정수 필터를 적용해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함께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고압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물살이 닿기 어려운 텀블러와 물병 등 긴 용기를 세척할 수 있는 보틀 존과 물살에 뒤집히기 쉬운 유아용 젖병, 젖꼭지 등을 적재할 수 있는 하트박스도 탑재됐다. 세척 후 국내 최초 자동 문 열림·닫힘 기능으로 내부 증기와 냄새를 배출하고 자동으로 문을 닫아 집안 내 미세먼지로부터 식기를 보호할 수 있다.

 

애플 에어팟 프로
애플 에어팟 프로

 

베베 꼬이는 선은 그만! 간편하고 가벼운 애플 에어팟 프로

엉킨 선을 풀 필요도 없고, 두 손이 한결 자유로워 무선 이어폰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 중이다. 애플 '에어팟 프로'는 에어팟 제품 최초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기능이 탑재되어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에어팟 프로는 외향 마이크와 내향 마이크로 잡음이 감지되면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소음을 지우는 조정 작업을 초당 200회나 반복한다. 본체의 포스 센서를 길게 누르면 주변음 허용 모드로 전환돼 외부 소리를 받아들일 수 있으며, 세 가지 크기의 유연한 실리콘 팁은 귀 모양에 맞게 디자인되어 빠질 염려가 없고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다. 적응형 EQ가 귀 내부 형태에 맞춰 음질을 자동 조정하기 때문에 풍성하면서도 균일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위니아딤채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
위니아딤채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

 

여름에도 꿉꿉함 없이 보송보송, 위니아딤채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

꿉꿉한 장마철 습기를 쏙 빨아들여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제습기도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이다. 위니아딤채의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듀얼 컴프레서를 장착해 두 개의 실린더가 움직이며 진동과 소음을 줄이고 효율은 높였다. 희망습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의류 모드 가동 시엔 일반 건조보다 최대 8.1배 빠르게 건조한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블레이드는 자동으로 회전하며 제습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퍼뜨려주고, 습기가 많은 구역에서 가동 시 결로 및 곰팡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예약타이머 및 버튼 잠금 기능 등의 소비자 편의 세부 기능도 탑재됐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