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튀 마니아들 모여!” 오리온, ‘케이준 눈을감자’ 출시
상태바
“감튀 마니아들 모여!” 오리온, ‘케이준 눈을감자’ 출시
  • 윤상천 기자
  • 승인 2020.07.13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던 케이준 감자튀김의 맛 구현… 여름철 맥주 안주 제격

 

오리온 _케이준 눈을감자
오리온 _케이준 눈을감자

 

[CEONEWS=윤상천 기자] 오리온은 스틱 감자스낵의 대명사인 눈을감자에 케이준 감자튀김의 외형과 맛을 구현한 케이준 눈을감자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케이준 눈을감자는 기존 감자 스틱에 케이준 맛 반죽을 입히고, 다시 한번 케이준 시즈닝을 뿌린 것이 특징. 평소 즐겨 먹던 패스트푸드점의 케이준 감자튀김 맛을 구현했으며, 기존 눈을감자 대비해서도 더욱 두툼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깔끔하게 집어먹을 수 있는 스틱형 모양과 편의성을 고려한 스탠딩 타입의 패키지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 안주로 제격이라고.

일반 감자튀김 대비 더 굵은 외형의 케이준 감자튀김은 패스트푸드점에서 2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인스타그램에서 케이준, 케이준 감자튀김으로 해시태그 검색시 1만건이 넘는 게시물이 검색되는 등 열렬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눈을감자는 통감자를 껍질째 썰어 담백하게 튀겨낸 스틱형 감자스낵이다. ‘눈을 감으면 자꾸 생각나눈을 감자라는 카피를 컨셉으로 한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콘셉트 및 감자를 원료로 한 뛰어난 맛 등으로 2030 세대와 감자스낵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14년 동안 월 평균 15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케이준 감자튀김의 맛 구현과 바삭한 식감으로 여름철 간단한 스낵안주를 찾는 혼술홈술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감자스낵 명가라는 위상에 맞게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