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

[CEONEWS=윤상천 기자] 최근 기상청은 올여름 폭염일수가 평년 대비 2배 이상으로 최대 25일까지 이를 것이라 발표했다. 2018년 역대 최악의 폭염을 잇는 기록적인 더위가 예상되는 시점에서 뜨거운 폭염에 응수하기 위한 여름철 홈뷰티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필립스 프레스티지 헤어 드라이기 ‘센스IQ’
필립스 프레스티지 헤어 드라이기 ‘센스IQ’

 

맞춤형 온도 조절로 여름철 헤어 건강 책임지는 필립스 센스IQ 헤어드라이기

여름철 자외선 차단 및 보호는 피부만 신경쓰는 경우가 많지만 두피와 모발도 피부 못지않게 자극을 많이 받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부분이다. 두피는 온도가 오를수록 땀과 유분기, 피지 등 노폐물 분비가 왕성해지며 뜨거운 두피열은 탈모의 원인이 되기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필립스 센스IQ’(BHD827/09)는 개인별 모발 맞춤형 드라이 온도를 제공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드라이기다. 필립스의 센스IQ 테크놀로지가 측정, 조절, 케어 3단계로 맞춤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스IQ 디지털 센서가 모발 표면의 온도를 평균 드라이 시간인 7분 동안 최대 12000회 측정 및 드라이 온도를 조절함으로써 과열을 방지하고, 이를 통해 모발 보호 및 케어를 해준다. 젠틀 모드 사용 시 최대 95%까지 모발 속 수분까지 보호해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구현해낸다. 부착 시 자동 호환되는 두피 마사지기 구성품 덕에 두피 혈액 순환 도움에도 효과적이다.

 

 

냉각모드로 피부 온도 조절해주는 바나브 핫앤쿨 스킨핏

뜨거운 날씨에 피부가 쉽게 달아올라 메이크업조차 힘들어졌다면 피부에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템을 고려해보자.

바나브 '핫앤쿨 스킨핏'은 온열 및 냉각모드를 통해 피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2가지 온도의 냉각모드(13, 5)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약 5초만에 차가워지는 티타늄 헤드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한 쿨링 케어가 가능하다. 얼굴뿐 아니라 쿨링 및 진정이 필요한 바디 스팟에도 간편히 사용 가능하다.

 

부족한 수분감까지 꽉 채워주는 아쿠아 필링기 위드뷰티 아쿠아 케어

피부 열감 조절 및 진정효과에서 나아가 부족한 피부 보습과 수분을 채워주는 똑똑한 디바이스도 있다.

위드뷰티 아쿠아 케어는 각질 제거 및 수분 보충 등 전반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필링 모드와 수딩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필링 모드는 피부 사이의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흡입하고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묵은 각질과 잔여물을 부드럽게 녹여 피부 속 수분 길을 여는 데 도움을 준다. 반면 수딩 모드는 필링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과 수분을 채워 넣고, 워터 갈바닉으로 미백과 탄력, 모공 축소에 유용한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가 맑아질 수 있게 해준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