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부럽지 않은 홈스테틱 제모!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CEONEWS=윤상천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짧아지는 옷차림과 함께 털에 대한 고민도 시작됐다. 하지만 제모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감안했을 때 매번 전문 샵에 가서 제모를 받기란 쉽지 않다. 이 때 몇 가지 스마트한 제모 디바이스를 갖춘다면, 집에서도 매끈하고 피부 건강까지 챙긴 전문적인 제모를 할 수 있다. 올 여름, ‘제모는 건강하게 집에서하는 습관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수염 밀도와 피부 컨디션 파악해 완벽한 저자극 맞춤 면도

남성의 경우 체모보다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수염이다. 수염은 개인마다 자라는 방향, 굵기, 속도가 제각각이기 때문에 거뭇한 잔여 수염은 물론,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과 상처가 없는 건강한 면도를 원한다면 개인의 수염과 피부 상태를 고려한 면도가 필수적이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는 바버샵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면도가 가능한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다. 최고의 모터 성능과 지능을 담은 인텔리전트 쉐이빙 센서1분당 900번 수염 밀도를 파악하고 그에 따라 모터 파워를 조절해, 어떤 형태와 밀도로 자라는 수염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피부 컨디션과 수염 상태에 따라 민감한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면도부터 빽빽한 수염을 위한 빠른 면도까지 3가지의 면도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마치 전문 바버에게 직접 면도를 받는 듯 섬세한 쉐이빙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한 시스템도 탑재했다. 성인 머리카락 굵기의 절반 수준으로 얇은 초극막 면도망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미세 상처 없이 짧고 굵은 수염도 말끔하게 제거한다. 면도망을 감싸는 링은 특수 코팅되어, 마찰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거기’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거기’

 

털을 밀지 않고 뽑아 더 오래가는 제모 효과

셀프 제모를 할 때 가장 주요한 고민은 제모 효과의 지속성과 피부 자극이다. 샵에서 시술을 받은 것처럼 제모 효과가 오래 가고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이 적다면 집에서 스스로 제모하는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거기는 필립스만의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부드럽고 꼼꼼한 모근 제거가 가능하다. 핀셋 형태의 제모 시스템이 적용된 특허 받은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 헤드가 가늘고 약한 체모도 꼼꼼하게 잡아내며, 누워있는 체모를 세워 모근 자체를 뽑아낸다. 이로써 날 면도기로 단순히 털을 밀어 제거하는 것보다 더 오래가는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둥근 형태의 헤드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하여 베일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발 각질 제거를 위한 회전식 원형 디스크, 쉐이빙 헤드, 트리머 빗이 함께 제공되어 헤드 교체만으로 다양한 부위의 체모를 함께 정리할 수 있다.

 

 

제모의 마무리, 피부 진정 돕는 쿨링 마사지

제모 후에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어야 정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다. 바나브의 핫앤쿨스킨핏은 시원한 쿨링 케어부터 따뜻한 히팅 케어까지 4가지 피부 진정 케어 모드를 제공해 피부가 적정한 온도를 유지하도록 돕는 디바이스다. ‘13도 쿨링 모드는 자극 받은 피부 온도를 시원하게 내려주는 기능으로 제모 후 달아오른 피부 부위에 사용하면 좋다. 면도 전에는 ‘39도 히팅 모드를 사용하면 모공을 열어주어 별도로 스팀타올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디바이스답게 인체 친화적인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자외선 살균으로 위생적인 디바이스 관리

제모 도구는 청결하게 관리되지 않으면 피부에 트러블 또는 염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반드시 소독 후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매번 직접 소독을 하는 과정이 번거롭다면,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소독이 가능한 가정용 살균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루카너스의 ‘UVC LED 살균기는 한국원적외선협회(KIFA)의 살균 시험에서 강력한 살균력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각종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유해 세균을 99.9% 박멸한다. 살균하고 싶은 디바이스를 내부에 넣은 후 버튼만 누르면 바로 작동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욕실 뿐 아니라 집 안 어디에나 두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용도구 뿐 아니라 스마트폰, 식기류 등 제품 내부에 들어가는 모든 제품을 살균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