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최대 현금 115만원 지급하는 주식옮기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키움증권, 최대 현금 115만원 지급하는 주식옮기기 이벤트 실시
  • 이재훈 기자
  • 승인 2020.06.03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 옮기기
주식 옮기기

 

[CEONEWS=이재훈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최대 현금 115만원을 지급하는 주식옮기기(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63일부터 7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식옮기기 이벤트는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주식(ETF, ETN, 코넥스 포함)을 키움증권의 비대면 계좌로 옮기고 거래하면 순입고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15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보유 주식을 매도할 필요 없이 주식을 입고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자 중 조건을 충족시킨 전원에게 100% 지급하며,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 거래 고객에게 최대 현금 4만원 100% 증정 이벤트, 미국주식을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40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 신규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4’,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영웅문S’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가입 전 (간이) 투자설명서 필독, 예금자보호법상 보호상품 아님, 원금손실 발생 시 투자자 귀속, 증권거래비용 등 추가 발생 가능, 과세기준 및 방법 향후 변동 가능.)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