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dives Baros
몰디브 바로스 리조트

 

마르코 폴로가 ‘인도양의 꽃’이라고 칭송한 몰디브의 천이백 개에 이르는 섬은 어느 곳 하나 아름답지 않은 곳이 없다. 하지만 몰디브가 허니무너들의 버킷리스트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환상적인 자연환경과 인간의 노력이 완벽히 조화를 이루며 ‘낙원’이 된 리조트들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스’가 바로 그런 곳이다. [글ㆍ 김관수]

 

친환경 리조트
벨라나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25분 거리에 자리 잡은 바로스는 화이트 샌드와 코발트빛 해변이 그림처럼 펼쳐진 부티크리조트이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을 사로잡은 바로스는 울창한 열대우림으로 둘러싸여 있어 한적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런 친환경 리조트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그들은 무던히도 노력하고 투자하고 있다. 자연 생태계와 코랄 보호, 그리고 수중 환경을 지키기 위해 자연 성분의 세재와 도구의 사용, 물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 방지 등의 정책을 오래도록 이어나가고 있다. 이러한 일상적인 노력들 속에 리조트를 보호하고 나아가 지구의 환경을 위한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바로스의 진실 된 마음이 담겨있다. 이런 진정성 때문에 이곳을 찾은 여행객들의 휴식은 더욱 건강해진다. 몸과 마음을 자연의 순수함에 오롯이 기댈 수 있는 시간이 바로스의 곳곳에서 기다리고 있다.

 

 

BAROS EXPERIENCES
Baros Serenity Spa

무성한 야자나무 숲 사이에 숨어있는 듯한 비밀스러움이 있어 더욱 매력적인 세레니티 스파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프라이빗한 스위트룸에서 그들의 고객을 맞이한다. 질 좋은 오가닉 오일과 귀한 재료의 제품만을 사용하며,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정성스럽게 그들의 손길을 온몸으로 전한다. 그 편안함과 함께 하는 시간, 마음과 영혼까지 치유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Baros Yoga and Meditation
황홀한 인도양을 앞에 두고 그림 같이 펼쳐진 샌드 비치에서 부드러운 바람과 함께 호흡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요가와 명상에 집중하는 동안 오래도록 쌓여 있던 스트레스가 모두 사라지는 것은 물론, 스트레칭을 통해 더욱 평온한 마음을 찾을 수 있게 된다.

Baros Dive Centre
바로스 몰디브는 몰디브 최초의 에코 다이브 센터이다. 1979년에 처음 생긴 오리지널 다이빙 센터 중 한 곳으로, 소규모는 물론 그룹 세션 수업도 제공하여 더욱 역동적인 다이빙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바로스 몰디브는 30개의 최상의 다이빙 사이트로 들어가는 관문으로, 해양 생물의 다양성을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빙으로 경험할 수 있다.

 

 

Baros Marine Centre
다이빙이 아닌, 스노클링 트립을 통해서도 해양생물 탐험과 학습이 가능하다. 바로스 앞에 펼쳐진 평화로운 바다를 마치 개인 풀장처럼 누릴 수 있는 시간이나 다름없어 만족감이 더욱 크다. 또한, 워터 스키, 카누, 웨이크 보드, 윈드서핑, 튜브라이딩, 바로스 뗏목 여행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시원한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Boundless Baros Adventures
숨 막힐 듯 아름다운 바로스의 자연 속으로 투숙객들을 초대한다. 고래상어를 비롯해 만타와 돌고래 등을 만날 수 있는 선셋 크루즈의 멋진 경험이 가능하다. 2인용 선덱, 개인용 살롱 라운지, 화장실, 샤워실, 에어컨이 있는 더블 침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버틀러가 준비하는 고급 식사가 즐거움을 더해준다.

 

 

빌라 VILLAS
1 x Baros Residence | 268sqm

바로스에서 딱 1채 밖에 없는 럭셔리한 객실이다. 호화로운 저택이라고 부를 수 있는 레지던스로 전용 버틀러가 24시간 상주하며 손님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케어 해준다. 열대정원 내에 있는 프라이빗한 풀장(7mx3m)과 큰 베란다는 쾌적한 휴식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스칼라 린넨 캐노피와 고급 실내 샤워기와 욕조, 킹사이즈 침대가 실내에 마련되어 있다.

2 x Baros Suites | 200sqm
클래식한 분위기와 최대한의 프라이버시를 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객실이다. 이 스위트룸은 특히 고전적인 디자인으로 최대한의 프라이버시와 평온을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진 은둔의 안식처를제공한다. 트로피컬 가든에서 릴렉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5 x Water Pool Villas | 126sqm
오버워터 빌라. 와이드한 인도양의 뷰와 바람, 그리고 분위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다. 보다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현대적인 시설과 함께 프라이빗 풀과 베란다를 갖추고 있으며 계단을 통해 내려가 바로 스노클링이 가능하다.

 

 

2 x Baros Premium Pool Villas | 160sqm
바로스 해변 중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풀빌라는 전용 인피니티풀과 자쿠지를 갖추고 있다. 넓고 고급스러운 목재 데크에서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하우스리프가 단 몇
미터 거리에 놓여 있다.

6 x Baros Pool Villas | 134sqm
트로피컬 트리가 펼쳐진 길 사이에 위치한 바로스 풀빌라 앞으로 깨끗한 모래와 맑은 라군이 눈앞에 펼쳐진다. 모든 객실 내부에는 캐노피와 데이 베드가 갖춰져 있고, 특히 전용 플런지 풀이 고급스러운 빌라다. 하우스리프도 단 몇 발자국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15 x Water Villas | 92sqm

고급 우든 자재로 지어진 워터 빌라는 넓은 야외 데크를 갖추고 있으며 계단을 이용해 크리스탈 블루 라군으로 바로 내려갈 수 있다. 저녁에는 화려한 선셋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별이 가득한 하늘을 만나게 된다.

10 x Baros Villas | 103sqm
4명이 누워도 충분한 킹베드와 부드러운 색감을 이용한 편안한 인테리어, 해변 앞 파라솔에서 즐기는 일광욕이 모두 가능한 객실이다. 인디안 오션이 창문 앞에 펼쳐지며,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가구가 설치되어 있다.

 

 

24 x Deluxe Villas | 89sqm
풍부한 열대우림과 시원한 캐노피 아래에 자리한 디럭스 빌라는 해변과 몇 발자국 거리에 있다. 데이 베드와 아웃도어 샤워, 보기만 해도 시원한 트로피컬 식물이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 해준다.

DINING
The Lighthouse Restaurant

등대처럼 빛나는 라이트 하우스 레스토랑은 마스터 셰프와 소믈리에가 준비한 바로스 최고의 요리와 프리미엄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물 위에 앉아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 아래에서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Cayenne Grill
최상품 와규 스테이크, 양고기, 랍스터와 시푸드 등을 그릴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인디안 느낌을 가미한 알 프레스코 알라 카르테(al fresco à la carte)를 선보인다.

Lime Restaurant
뷔페로 조식이 준비되는 라임 레스토랑은 로컬 시푸드와 몰디브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카레, 오븐 피자 등으로 든든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게 해준다. 점심과 저녁 모두 문을 열고 현지식과 글로벌한 요리들을 서빙한다.

The Lighthouse Lounge
한낮의 라군에서 반짝이는 물고기들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라운지에서 태양이 수평선 아래로 사라질 무렵, 샴페인과 바로스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는 건 어떨까? 올리브를 곁들인 카나페가 상큼하게 입맛을 살려준다.

Sails Bar
나무 카바나와 코코넛 트로피컬 정원에 자리 잡은 세일즈 바는 부드러운 음악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해 준다. 그림처럼 펼쳐진 아름다운 밤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이곳만의 특별한 분위기에 취하게 된다.

Destination Dining
섬 어디에서나 원하는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숙련된 셰프가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요리를 준비한다. 비치 바비큐, 샌드 뱅크에서의 낭만적인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