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에 안마의자 렌탈하면 데이트 기회까지!
상태바
발렌타인 데이에 안마의자 렌탈하면 데이트 기회까지!
  • 윤상천 기자
  • 승인 2020.02.1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14일 발렌타인 데이까지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 펼쳐

 

[CEONEWS=윤상천 기자] 발렌타인 데이에 커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트렌드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 안마의자를 렌털하면 데이트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부부, 연인 등 남녀 커플이 함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을 방문해 안마의자를 렌털, 구매하면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 4매를 증정하는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는 발렌타인 데이 당일인 14일까지 진행되며 영화관람권 외에도 프리미엄 무릎 담요도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발렌타인 데이에 커플 간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수요가 몇 년 새 꾸준히 늘고 있다부부와 연인 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 선물과 함께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졸업, 입학을 앞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애플 아이팟을 증정하고, 하이키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36%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대전 이벤트 2월 한달 간 진행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