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업계 신년특가 Sale이벤트 실시, 서브투픽 셀린느 가방 30만원대
상태바
가방업계 신년특가 Sale이벤트 실시, 서브투픽 셀린느 가방 30만원대
  • 오영주 기자
  • 승인 2020.01.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서브투픽
사진 제공 서브투픽

[CEONEWS=오영주 기자] 해외 명품 전문 쇼핑몰 ‘서브투픽’에서 할인 특가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브투픽’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명품 브랜드인 셀린느 러기지백, 셀린느 폴코, 셀린느 트리오페 폴코, 셀린느 메신저백, 셀린느 빅백, 셀린느 상글백, 셀린느 시메트리컬셀린느백 등을 할인가에 제공하고자 이번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벤트 내용은 셀린느 신상 가방을 30만원대부터 저렴한 금액에 제공하는 것으로 주문 금액 70만원이상 일 경우 고야드 카드지갑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그밖에 셀린느 크로스백, 셀린느 트리오페, 셀린느 트리오페 캔버스, 셀린느 트로터백, 셀린느 트리오백, 셀린느 버킷백, 셀린느 숄더백 등을 대상으로 하며, 셀린느 미니백, 셀린느 카바스백, 셀린느 토트백, 셀린느 쇼퍼백, 셀린느 클래식박스 , 셀린느 벨트백 등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가방의 사이즈, 색상이 재고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이크로, 나노, 미니, 스몰, 미듐, 라지, 블랙, 레드 등 다양한 사이즈 및 트라이엄프, 캔버스, 트리옴페, 트리오페 등 다양한 라인들을 준비했으며, 여성 위주 가방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남성 가방 역시 같이 판매 진행하여 성별 상관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서브투픽 측은 "남자 여자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그밖에 철저한 사전 검수, 배송 전 실사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제품 퀄리티 유지와 고객 신뢰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구매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