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투픽 연말 이벤트 실시, 루이비통 네오노에,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50만원대'
상태바
서브투픽 연말 이벤트 실시, 루이비통 네오노에,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50만원대'
  • CEO NEWS
  • 승인 2020.01.13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사진 제공 서브투픽

[CEONEWS=오영주 기자] 해외 명품 전문 사이트 ‘서브투픽’이 새해맞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루이비통 가방 및 지갑을 20만원대부터 저렴한 금액에 할인 진행하는 행사로 상품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20만원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루이비통 클러치백, 크로스백, 숄더백, 토트백 등이 이번 서브투픽 신년 프로모션에 해당되며 지갑류에서는 남녀 통틀어서 사용하기 좋은 루이비통 장지갑, 반지갑등을 판매 진행한다. 아울러 루이비통 힙색, 몽테뉴, 빅토린 월릿, 조에월릿, 팔라스 지갑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루이비통 매니아들이 자주 찾는 모델 포쉐트 토일렛, 포쉐트 메티스, 팜스프링스, 도핀백이 기다리고 있으며 서브투픽에서 판매하는 모든 루이비통 가방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외 명품 전문 사이트 ‘서브투픽’ 관계자는 “루이비통백부터 루이비통 지갑까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문의가 최근 많이 늘은 만큼 신년을 맞아 루이비통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명품이라고 해서 여성 위주 가방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남성 가방 역시 같이 판매 진행하여 성별 상관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서브투픽"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현재 철저한 사전 검수를 진행하며 제품 퀄리티를 유지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구매 확정된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배송 전 실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를 높이는 등 앞으로도 구매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외 명품 전문 사이트 서브투픽에서는 가방의 사이즈, 색상이 재고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미니, bb, mm, pm, 나노, 스몰, 블랙 등 다양한 사이즈 및 모노그램, 다미에, 앙프렝뜨, 아주르 등 다양한 가죽 등을 제공하고 있다. 루이비통 등 명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브투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