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 창립기념식 및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성료
상태바
(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 창립기념식 및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성료
  • 장용준 기자
  • 승인 2019.12.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의 유통경로 개척과 마케팅 지원을 통해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줄 것

[CEONEWS=장용준 기자] 사단법인 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KBEA) 창립기념식 및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아시아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지난 28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렸다.

(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은 중소기업의 유통경로 개척과 마케팅 지원을 통해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500여명의 중소기업단체들이 모여 협업과 융합으로 상생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는 창립기념식과 더불어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아시아브랜드협회(공동회장 홍시현, 강성민)가 주최한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ㆍ아시아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이어졌다. 시상식에서는 최우수 지자체 및 공공기관과 기업의 우수 브랜드를 대거 선정하여 시상하며, 향후 대상 브랜드가 더욱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행사장에선 중소기업의 혁신제품을 세계에 알리는 중소기업 국가대표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 의 제품전시가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K를 지원하고 있는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정진수 대표이사는 “현재 정부에서도 브랜드K를 성공시키기 위한 지원사업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으며, 그러한 노력들을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도 함께 하겠다”는 축사를 했다.

조세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
조세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은 “브랜드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는 것이 4차산업혁명시대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이라며, “대한민국과 아시아에서 가장 혁신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수상 받는 인사와 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환영사를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