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12월, 마지막 호캉스를 떠나자
상태바
[HOTEL NEWS] 12월, 마지막 호캉스를 떠나자
  • 송진하 기자
  • 승인 2019.11.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NEWS=송진하 기자] CEONEWS에서는 12월 마지막 호캉스를 추천한다.

롯데호텔울산,

가족형 객실 늘리고 경쟁력 강화 나서

울산이 지난 7월,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계기로 관광산업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업도시에서 관광도시로 탈바꿈하고 있다. 롯데호텔울산은 늘어나는 가족 단위 고객과 관광객의 수요를 충족 시키고,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디럭스 더블 룸과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중 일부를 퀸사이즈 더블 베드 2개가 비치된 ‘디럭스 더블더블 룸’으로 리뉴얼하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4인 기준의 ‘디럭스 더블더블 룸’은 퀸사이즈 베드와 싱글 베드가 1개씩 있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보다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를 갖추고 있어 엑스트라 베드 및 어메니티를 추가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가족 또는 3인 이상이 함께 하는 울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디럭스 더블더블 룸이 포함된 ‘위드 패밀리(With Family)’패키지를 추천한다. 내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더블더블 룸 1박을 15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디럭스 더블더블 룸과 조식 4인을 19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4인까지 투숙 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카운트다운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 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12월 31일 단 하루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한강뷰 객실 1박, 웰컴 와인 셋업, 실내수영장 및 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정보서울의 중심부,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의 리조트호텔로, 세심한 서비스와 더불어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과 강북으로의 진출이 용이하고 자동차로 시내 중심가까지 약 10분, 여의도까지 약 20분, 삼성동 무역 센터와 강남의 테헤란로까지 약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쇼핑거리인 이태원까지는 도보로 약 10분 거리로 서울 어느 곳이든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밀心을 저격하라!”
콘티넨탈, 밀레니얼 세대의 새로운 회식장소 각광

서울신라호텔의 ‘콘티넨탈’은 차분한 분위기와 우아한 프렌치 요리로 밀레니얼 세대의 새로운 회식장소로 선택 받고 있다. 새로운 회식문화의 등장으로 ‘콘티넨탈’의 매출도 신장하고 있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회식 등 단체 고객들이 와인을 곁들인 코스 요리를 즐기면서 와인 판매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미식’으로 알려진 프렌치 음식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최고급 레스토랑 ‘콘티넨탈’은 800여 종의 와인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 레스토랑으로 인지도를 얻었다. 특히, ‘보르도 특급 버티컬’, ‘DRC 버티컬’ 와인은 국내에서 콘티넨탈만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와인을 중시하는 레스토랑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 에서는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나누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월 14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성인 4인 이상 뷔페 이용 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장 결제 시에만 혜택이 제공되며, 수험표 및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타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코너인 해산물 코너에서는 스노우 크랩과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렌지 크림 새우와 다양한 볶음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강남에서 풍성한 혜택 누리자 

어느 덧 추위가 찾아온 이번 시즌,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호텔에서의 아늑한 투숙 뿐 아니라 미식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하는 이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호텔 내 식음료 3만원 이용권이 포함된다. 특히, 스탠다드에서 슈페리어 룸으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호텔 2층에 위치한 프레쉬 365 다이닝 레스토랑과 르 바에서 각종 음료 및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한정 음료인 감귤차나 이비스 스타일 강남의 스테디셀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추천한다. 새콤달콤한 감귤차에는 비타민C가 풍부해 겨울철 감기예방에 그만이다. 또한 2인 기준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마카롱부터 에그타르트, 샌드위치까지 풍성한 디저트와 차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저물어 가는 가을에 즐기기에 어울리는 메뉴이다. 또, 매일 아침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하게 차려낸 조식 뷔페에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식음료 이용권으로 넉넉한 아침 식사를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겨울 호캉스”
인터컨티넨탈, 2019 윈터 패키지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2월 말까지 2019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대표 시그니처 공간인 1층 로비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풀 모멘트 패키지(Winterful Moment Package)>를 제안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약 20m 높이의 시원한 천고를 자랑하는 로비 라운지에서 헐리우드 스타들의 건강 음료로 유명해진 따뜻한 콤부차 2잔과 호텔 파티쉐가 준비한 대표 케이크 3종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케렌시아(Querencia, 스페인어로 안식처라는 뜻) 세트’를 제공한다. 아늑한 객실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에는 ‘서울 3대 뷔페’로 꼽히는 그랜드 키친에서 신선한 로컬푸드로 구성된 2인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 2019 윈터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레이디스 나잇 (Ladies Night Package)>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 연말에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레이디스 나잇 (Ladies Night Package)’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3인 투숙 가능한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룸 또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과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다양한 파티 셀프 키트를 제공하며, 즐거운 추억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남길 수 있는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을 대여해주며 사진 인화지를 함께 제공한다. 카나페, 신선한 과일,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파티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 서비스로 제공돼 더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한다. 
옵션으로 클럽 라운지 혜택을 선택할 경우, 서 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 센터,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입장, 여성 고객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