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비 이야기 투어카드, 영주와 문경 여행 즐기는 할인 대박
상태바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 영주와 문경 여행 즐기는 할인 대박
  • 엄금희 기자 CEO NEWS
  • 승인 2019.11.2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연구원 주관 선비 이야기 테마여행 팸투어 실시

[CEONEWS=엄금희 기자] 재미있는 여행 할인이 빵빵 터지는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 팸투어가 대구경북연구원 주관으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에 뽑힌 선비 이야기 여행이 영주와 문경에서 지난 11월 25일 여행블로거 기자단을 초청한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번 팸투어는 투어카드로 즐기는 여행으로 선비 이야기 여행권인 영주의 소수서원과 선비촌에서 입장권 3천 원에서 500원 할인, 약선당에서 점심을 먹으며 5% 할인, 고구맘 카페에서 선물 구입에 10% 할인을 했다.

이어진 문경시에서 에코랄라 관람권 50% 할인과 문경새재를 둘러보고 오미자네 청년몰에서 저녁식사로 10% 할인을 받는 할인 대박의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를 진행했다.

선비 이야기기 투어카드로 선비 이야기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다. 자세한 내용은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는 선비 몰, 11번가, 네이버, 코나 카드 앱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선비 이야기 여행은 문화관광체육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 중인 대한민국 테마 여행 10선 사업 중 3권역으로 대구, 안동, 영주, 문경 등 4개 시군을 여행할 수 있다. 여행에 사용하는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는 전국 대중교통카드 기능과 기존 은행 계좌를 연계한 선불결제 기능에 문화, 공연, 숙박, 음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관광 할인카드다.

 

이번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 팸투어를 기획한 서성용 호텔관광경영학 박사는 인터뷰에서 "영주시를 중심으로 문경과 대구, 안동 등 전통과 선비 문화 여행에 특화된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의 혜택 홍보에 나섰다."면서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는 테마 여행 10선 지역 연계망 구축 사업을 통해 제작한 이색 투어 카드로 4개 지역의 관광지 가맹점인 음식, 숙박, 공연, 체험,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이다."라고 말한다.

선비 이야기 투어카드의 주요 혜택은 핵심 관광지인 소수서원과 선비촌 등과 숙박업체, 식당, 커피숍 등에 대한 할인과 함께 코나 카드에서 주어지는 스타벅스 30%, 커피 빈 20%, 롯데시네마 30%, GS25 10% 할인 등이 있다. 지역 가맹점의 특화된 할인 혜택으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제도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