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롯데건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분양 개시
상태바
[분양정보] 롯데건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분양 개시
  • 오영주 기자
  • 승인 2019.11.2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견본주택 개관

총 802세대 초고층 주거복합단지 조성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조감도 (제공 / 롯데건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조감도 (제공 / 롯데건설)

[CEONEWS=오영주 기자] 롯데건설이 오는 23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443-16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롯데건설은 “부산의 중심 입지인 서면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데다 49층의 초고층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돼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오피스텔 1개 동 포함), 총 802세대로 조성된다. 이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450세대가 일반분양 예정이다. 

단지는 부산을 대표하는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뛰어난 상품과 입지를 동시에 갖췄다는 평이다. 

부산도시철도 2호선 부암역과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라는 게 장점이다. 그리고 인근에 부전초교와 부산 최초 통학형 영어학습공간인 부산글로벌빌리지가 있어 학세권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관계자는 “초고층 단지의 우수한 조망권 프리미엄과 롯데건설만의 새로운 주거공간 ‘아지트(AZIT)’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분양 관계자는 “일대를 대표하는 초고층 랜드마크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에 대한 지역민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최근 부산 전 지역이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돼 분양시장이 살아나고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의 청약 일정은 오는 11월 27일(수) 특별공급 청약에 이어 28일(목) 1순위, 29일(금)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12월 5일(목)이고, 계약은 12월 16일(월)~18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