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목적

21세기 글로벌 CEO시대를 리드하는 고급경영 전문지를 표방하며 1999년 창간한 CEO NEWS는 CEO들이 필요로 하는 각 분야의 고급정보 콘텐츠를 구축해 CEO들간의 정보와 인적교류 네트워크 형성에 이바지해왔으며 국내 최초로 CEO를 매체 브랜드로 탄생시킨 경영전문지입니다.

20년간의 역사를 바탕으로 1,000여명의 CEO들의 응원에 힘입어, 매월 CEO NEWS를 발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대, 다양성의 시대에 부응하는 콘텐츠 개발로 CEO의 경영전문 파트너로써 그 역할은 물론 사람중심, 인간존중 경영이 돋보이는 휴머니즘 잡지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가경제 발전의 견인차인 CEO의 참모습을 널리 알려 기업의 미래를 읽는 성공한 CEO를 위한 경영전문지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앞으로도 CEO NEWS는 CEO를 위한 전문경영매체로써 기업경영과 관련된 정치, 경제, 경영, 사회, 문화에 관련된 고급 뉴스를 발행하고 논평 및 칼럼, 심층기획기사 등을 통해 바람직한 CEO모습을 제공하는데 노력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우리 사회가 필요로 하는 CEO象을 지속적으로 제시하여 혁신 경영으로 높은 부가가치를 생산해 내는 CEO, 공정한 거래를 통한 부의 생산과 정당한 분배로 근로자와 사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가는 CEO, 이를 통한 사회발전 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경영으로 직원들의 성장을 함께 이루어가는 기업을 만드는 CEO, 그리고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바람직한 CEO상을 제시합니다.

그러한 CEO를 발굴하고 인터뷰를 통해 경영 노하우를 공유해 함께 성장해 가고, 나의 발전이 곧 우리사회의 발전이고, 나아가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성장을 위한 CEO전문경영매체로 발돋움해 갈 것입니다.